top of page
티핑인사이트 브랜드 스토리
"Tipping point" (티핑포인트)
역학(疫學)에서 어떤 병균이나 바이러스가 병을 일으킬 만큼의 수에 다다르는 순간을 가리킵니다. 말콤 글래드웰의 베스트셀러 <티핑포인트>에서 '어떤 현상이 처음에는 아주 미미하게 진행되다 어느 순간 균형을 깨고 예기치 못한 일들이 폭발적으로 일어나는 시점'으로 언급하면서 마케팅에서 유명한 용어가 되었습니다. 어떤 유행이나 '대박' 제품은 모두 티핑포인트를 가지게 됩니다.
"Insight" (인사이트)
우리말로 "통찰" 또는 "통찰력"으로 번역됩니다. 어떤 분야에서건 혁신의 기반으로서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인사이트란 Sales 확대 / 비즈니스 모델 개발 / 업무의 효율성 증대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의 발굴 / 아이디어 포착 / 차별화된 방법 도출하는 것 등을 뜻합니다. 즉,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남 다른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방법의 시작이 인사이트의 발굴입니다.
"Tippinginsight" (티핑인사이트)
뜬 것 뒤에는 항상 마법같은 순간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바로 인사이트 발굴의 순간입니다. 인사이트는 어디에 있는가? 빅데이터가 인사이트를 품고 있습니다. <<티핑인사이트>>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티핑포인트를 만들어 내는 인사이트 발굴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티핑인사이트>>는 데이터에 좋은 질문을 던져서 답을 구하는 과정을 고객과 함께 합니다. 그래서, 고객의 티핑포인트를 만들 인사이트 발굴을 지원하는 <<티핑인사이트>> 입니다.
bottom of page